[ASMR] 귀 마사지 & 귀 태핑 [Ear Massage & Ear Tapping] (바이노럴)


alex's asmr
Published 2 months ago

안녕하세요! 오랜만이에요!!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

이 영상을 12월에서 찍었는데 왠지 좋지 않을 거 같아서 지금까지 편집해 보지 않았어요 (완전 평범한 영상인데 왜 무서웠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진짜 바보인가봐요) 아 일단 한 화장이 너~무 마음에 안 들어서 그랬는데 지금 보니까 그냥…최고 아니어도 괜찮은데요?? 그 날에 왓인마이백 영상도 찍었는데 비슷한 이유로 편집 조차 해보지도 않았어요 (???? 나도 나를 못 이해해) 그 후에 중국어를 배우기 시작해서 1달 동안 거의 그것에만 집중했던 거 같아요!! 이제 오랜만에 일본어도 다시 연습하기 시작했는데 정말 중국어를 열심히 독학해 보고 있어요! 그 동안 드라마도 너무 많이 봐서 현실에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갈 줄 몰랐어요!! 시간이 갈수록 “앜 또 망쳤다”란 생각이 들어서 유튜브에 다시 들어도 되나 생각도 했어요 ㅎㅎ 걍 재밌게 해서 들어와도 되겠죠?? 항상 투명사람 되고 싶은 생각이 없어졌으면 좋겠다아아 아무튼 이제 겁없이 편집을 합니다… ㅎㅎ 이미 찍은 영상을 올린 후에 제 목표는 일주일에 영상을 1번 올리는 거예요! 그걸 통해서 언어 연습도 되고 잘 준비하면 재미있는 영상들을 찍고 싶어요!

관계 없는 얘기인데 드라마 이렇게 많이 본 건 진짜 오랜만이에요 좋은 작품들을 많이 봤어요ㅠㅠ 특히 “상견니”란 대만 드라마 아직 생각나요ㅠㅠ 많이 많이 울었어요… 그 후에 악의 꽃이라는 한국 드라마 봤는데 너어어어무 좋았어요… 예상 못한 부분이 진짜 많고 배우들이 연기 너무 잘하셔서 우와 완전 추천해요!!! 그 후에 어게인 마이 라이프과 반짝이는 워터멜론도 봤고 둘다 재밌었어요! 나 그런 이야기 정말 좋아한가봐요 ㅋㅋㅋ 인생을 다시 살 기회가 생기거나 과거에 돌아갈 기회가 생긴 이야기!!!! 그런 웹툰도 많이 봤어요 :P 아 그리고 최근에 친구들이 나한테 추천해서 환승연애3 정주행했어요 ㅎㅎ 생각보다 재밌어요! 자막 없이 봐서 가끔 모르는 단어가 나오면 다 적어봤어요 :)
아 다른 취미 얘기하다보니까 흠흠... 다시 발로란트에도 빠졌었는데 이제 끊으려고 해요 ㅋㅋㅋ 다른 것에 집중하려고!!!!!

영상을 봐주셔서 너무 고마워요!
피할수록 피하는 게 쉬워져서 피하고 싶지 않은 것이면 그만 피하시고 한번 해보세요!!

Tags

asmr Ear Massage 音フェチ binaural binaural asmr whispering korean language asmr

Created:
Last updated: